[나눔]도자의 품위를 더한 홈메이드 생강청 세트

2021-02-25


언제나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에 더욱 마음이 쓰였던 지난 설날. 
같은 공간에서 따뜻한 미소와 웃음으로 가득 채웠으면 하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기 위해 「페이트론 서클」 에서 「홈메이드 생강청 세트」 선물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설 선물에는 한 송이 꽃을 고르는 마음으로 음식의 재료를 엄선하고 연구하는 ‘정유진 요리연구가’와 매일같이 사용되는 '그릇’에 온화함과 실용성을 담아 공간속에서 즐겁게 사용 되도록 연구하는 “김선미 도예가”의 다기잔과 함께 했습니다.

예술과 꽃, 음식으로 연결되는 정유진 작가의 가족에 대한 사랑의 크기만큼 특별히 선별된 햇생강으로 담은 생강청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섬유질을 함유지 않고, 소량의 전분만을 남겨 밀도감을 높이고 건강한 면역을 담았습니다.

여기에 그릇의 표면에 유약이 회화적인 느낌으로 흘러내리거나 잔잔한 꽃이 피는 특성을 지는 결정유 유약이 자연스럽게 표현된 김선미 작가의 다기잔이 함께하여, 여유와 정성이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Crafts가 완성되었습니다.



특별히 50개 한정 수량으로 마련한 이번 생강청 세트에는 생강차 또는 생강라떼를 더욱 품위있게 담아 드실 수 있도록 다기로 만들어진 아담한 크기의 계량컵(20ml)이 함께 구성되어 홈메이드 생강청 세트 구성에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정성껏 포장까지 완성된 이번 Crafts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이끄는 기업의 리더와 전문가 분들께 소중히 전달 되었습니다.

Crafts를 통한 수익금은 오픈핸즈의 소외지역 개선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드는 사업을 위해 후원됩니다. 기부 문화 플랫폼!  페이트론 서클의 다음 Crafts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