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페이트론 서클의 Crafts를 이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보세요~!

2020-10-30

오픈핸즈의 새로운 기부 문화 플랫폼, Patron-Circle 런칭 이후, 오픈핸즈의 Crafts를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는 기회들이 열렸습니다. 대표적으로 '타스크 오피치나와 청담갤러리'에서 가치있는 소비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으로 협력해 주셨습니다~!


타스크 오피치나, 청담갤러리의 협력

TASK Officina(타스크 오피치나)는 국내 고급 선물과 소품 시장을 선보이는 북바인더스 디자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현재 페이트론 서클의 Crafts(크래프츠)인 향합과 다기세트는 타스크 매장과 다양한 국내 유명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는 곳인 청담 갤러리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향합과 다기세트는 청년 스타트업과 전문 도예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분주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안하며 일상적인 소비 문화의 선순환을 위한 오픈핸즈의 특별한 Crafts(크래프츠)입니다.


페이트론 서클은 새로운 기부 문화를 만들며, 선한 문화가 확산되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협력 매장과 더불어 페이트론 서클을 통해 협력해 주신 청년 스타트업 페일블루닷과 달차 및 아티스트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픈핸즈의 새로운 기부 문화 플랫폼, 페이트론 서클 (www.patron-circ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