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휴대용 핸드솝 <하이지니 클르오> 와디즈 펀딩 진행중 (10/30 ~11/16)

2020-10-29

소비가 기부로 이어지는 좋은 상품을 위해 오픈핸즈가 후원사 래딕스와 함께 7개월 동안 준비했던 프로젝트! 휴대용 핸드솝 <하이지니 클르오>가 와디즈를 통해 펀딩이 시작 되었습니다~! 

오픈핸즈는 후원을 재미와 가치를 담은 문화로 이어가기 위해, 어떤 상품을 어떤 방법으로 선보일지 많은 고민과 다양한 시도를 해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사회적 책임에 남다른 노력을 쏟고 있는 후원사 래딕스와 함께 좋은 상품에 지속가능한 소셜 무브먼트를 담아 '하이지니 클르오' 브랜드를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와디즈 펀딩 시작일 / 10월 30일 ~ 11월 16일 


손은 씻고 다니니? < 하이지니 클르오>

개인 위생이 점점 중요해지는 요즘, 여러분의 소중한 건강을 어떻게 지키고 있으신가요?

휴대용 핸드솝 <하이지니 클르오 30ml>는 건조해지는 겨울철, 거칠어진 내 손을 보호하고, 바이러스로부터 나를 지키기 위해 개발되었는데요. 코로나, 독감 등 유해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우리의 손을 보다 옳은 방법으로 자주 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이지니 클르오>는 시대에 꼭 필요한 위생 필수품이면서도 판매금액의 10%가 오픈핸즈의 위생사업을 위해 기부되는 아주 착한 상품이라는 것도 특별함입니다. 

오픈핸즈가 지원하고 있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현지에 소외된 가정과 마을에는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도 쉽지 않을 뿐 더러 위생에 대한 기본 교육도 접하지 못하는 가정과 마을이 많이 있습니다.  


밥은 먹고 다니는지 궁금한 정겨운 엄마의 말이 코로나 시대로 들어오면서 “손은 씻고 다니니?” 라는 걱정으로 바뀌고 있는 요즘입니다. 현장에서 위생과 관련된 사업에 사용될 하이지니 클르오 핸드솝을 구매하는 일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의미를 넘어, 현지 마을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깨끗한 물과 위생교육을 전하는 안부의 물음이 될 것 입니다.

“손은 씻고 다니니?”

아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해주는 하이지니 클르오 핸드솝을 와디즈에서 만나보세요.



  와디즈 펀딩기간 : 10/30(금) ~ 11/16(월)

와디즈 프로젝트 바로가기